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라이프 단신] 티젠, 추석 선물세트 선봬…카츄마마, 페이스북 이벤트…한국도자기, 혼수용 ‘블레싱’ 출시

[독서신문] * 국내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추석선물세트는 2~4만 원대 실용적인 가격으로 구성도 다양하다.

가장 대중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허브와 홍차로 이루어진 ‘베스트 티 컬렉션 1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5가지의 홍차와 허브차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티젠 공식몰에서는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선물세트 제품을 사전 주문 하는 고객에 한해 10+1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퓨전요리 브랜드 카츄마마는 고객 감사 ‘내 마음속에 저장!’ 페이스북 캡처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츄마마 페이스북 페이지와 이벤트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내 마음속에 저장!’ 영상에서 한가지 메뉴를 캡처한 후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가로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22일에 발표하며 16명을 선정한다. 당첨된 10명에게는 캡처한 메뉴를, 5명에게는 캡처한 메뉴와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나머지 1명에게는 캡처한 메뉴와 5만원권 식사권이 주어진다.

* 한국도자기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신제품 ‘블레싱’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블레싱은 기존 백색의 홈세트에서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민트 컬러로 한식과 브런치 및 디저트 세트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구성을 갖췄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패턴을 사랑스러우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예비부부들의 혼수는 물론 품격을 갖춘 결혼 축하선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 윤효규 기자

윤효규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