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뷰티 단신] 바노, 숙명여대서 샘플링…댕기머리, 한방샴푸 ‘진기현 보양’ 출시…아크로패스, 추석 모녀 힐링 이벤트

[독서신문] * 바노바기가 만든 기능성화장품 ‘바노’가 지난 12일 숙명여대에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 숙명여대 학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바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젝션마스크’와 ‘스킨리뉴마스크’ 정품, ‘화이트닝크림’ 미니어처 등을 제공했다.

한편 바노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K-beauty Expo 방콕을 비롯해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도 참여한다.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실속형 한방샴푸 ‘진기현 보양’을 출시했다.

‘진기현 보양’은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가꾸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8가지 한방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모발 보양을 위한 실크, 케라틴, 베타인, 판테놀 등의 성분과, 3가지 허브와 3가지 오일이 들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 용해성 마이크로니들패치 브랜드 ‘아크로패스’가 고생하는 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크로패스 공식몰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본품을 감사카드와 함께 전달하는 것이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는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EGF를 머리카락 3분의1 굵기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켜 유효성분이 피부 속에서 100% 흡수되는 안티에이징 패치이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