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게임/엔터
영화관서 즐기는 늦은 휴가… 메가박스, ‘잃어버린 휴가를 찾아서’ 이벤트 진행

[독서신문]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13일부터 ‘잃어버린 휴가를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잃어버린 휴가를 찾아서’는 학업과 일, 취업 준비 등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메가박스가 기획한 특별 이벤트로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해 온라인 예매권을 제공한다.

먼저, 13일부터 28일까지 휴가를 잊은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예매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단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발급되며, 참가자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메가박스에서 늦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휴가 못간 내 친구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해 휴가 못 간 친구의 이름을 태그하고, 함께 보고 싶은 영화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온라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19일까지 메가박스 페이스북에서 참여하면 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학업과 아르바이트, 스펙 쌓기, 야근 등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고객들이 메가박스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했다”며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니 많은 분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정윤 기자

이정윤 기자  jylee9395@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