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뷰티 단신] 블리블리, ‘뽀송 커버 쿠션’ 출시…라벨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물품 후원…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신향 론칭

[독서신문] *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줄 뽀송 커버 쿠션(SPF35/PA++)을 15일 출시한다.

뽀송 커버 쿠션은 가벼운 터치에도 피부 모공과 잡티를 가려주는 커버력을 갖고 있으며, 밀착력과 결케어 효과로 겉은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속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유칼립투스, 병풀, 무화과, 유근피 추출물과 피지 관리 특허 성분인 Amino acid complex[특허 제0490212호] 함유로 과다 유분을 조절하고 모공은 조여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 처방으로 이루어져 피부에는 순하고 햇빛에는 강한 무기자차 쿠션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재단이 있는 빌딩 앞 도네이션 파크에서 저소득 빈곤층 아동들의 생활 개선을 위한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지난 1일 가졌다.

라벨영은 순한 자연 유래 성분 아기 전용 화장품으로 임산부 등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쇼킹베이비 라인 4종 등 1억 상당을 지원했다.

*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올 가을과 어울리는 향기의 퓨어라인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를 세계 최초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사용 시 약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된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