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라이프 단신] 고려은단, 추석 이야기 이벤트…못된고양이, 하와이에 2, 3호점…네오플램, 추석 최대 70% 할인

[독서신문] *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추석을 맞아 추석 관련 에피소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우리 가족이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홍삼 비타민C 오리지날(150정)’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홈페이지.

*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최근 하와이 2, 3호점 오픈 계약을 잇따라 체결하고, 오는 30일 동시에 두 매장을 오픈한다.

이로써 미국 내 못된고양이 매장은 캘리포니아에 진출한 매장을 포함, 4곳으로 늘어나게 된다.

못된고양이는 현재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캘리포니아 등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 1월부터 8월까지 해외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10월에는 싱가포르에 1호점을 열고 11월엔 필리핀 9호점을 오픈한다.

*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원주 본사에서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 네오플램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신제품 ‘뽀떼’, ‘아띠’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모델인 ‘레트로’, ‘일라’ 등 세라믹 코팅 냄비와 프라이팬부터 밀폐용기,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판매한다.

또한 올해는 한국OZK, 참존화장품, 애플라인드, 데어리젠 등 원주 우수기업들도 참여한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