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북 컨시어지 서비스 ‘도서 톡집사’ 오픈
인터파크도서, 북 컨시어지 서비스 ‘도서 톡집사’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8.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는 북 컨시어지 서비스 ‘도서 톡집사’를 새로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도서 톡집사는 인터파크도서의 전문 책 컨설턴트인 집사 ‘알프레드’와의 1:1 대화로 독자의 관심사와 과거 도서구매 이력을 분석해서 책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사진=인터파크도서>

[독서신문]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는 북 컨시어지 서비스 ‘도서 톡집사’를 새로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도서 톡집사는 인터파크도서의 전문 책 컨설턴트인 집사 ‘알프레드’와의 1:1 대화로 독자의 관심사와 과거 도서구매 이력을 분석해서 책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도서 톡집사는 크게 상품추천, 가격할인, 고객문의 등 세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상품추천에는 독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테마가 내재돼 있다. 가령 ‘#영화를 책으로 읽다’를 선택하면 최근 1년 동안 구매한 상품을 제외한 추천 목록을 보여준다.

해당상품에 대해 채팅창 하단 ‘깎아줘요’ 버튼을 누르면 할인 쿠폰도 알아서 찾아내 발급해준다.(음반/DVD, 중고, 비도정제도서에 한함) 또 배송, 반품, 취소, 교환 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신속하게 상담 가능하다.

도서 톡집사는 인터파크도서 앱을 다운받은 후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도서 톡집사 오픈을 기념해 집사 ‘알프레드’에게 대화 신청만 해도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 신동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