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여행/레저
노랑풍선, 메디힐과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독서신문]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메디힐과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대체적으로 습도가 낮은 비행기나 기차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충전팩 SPECIAL KIT’을 증정한다.

‘충전팩 SPECIAL KIT’는 대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이 디자인한 스페셜 파우치와 메디힐 W.H.P마스크팩 1매, 세컨덤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된다. 세부, 보라카이 노선의 특별상품 중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500명에게 증정하며 출발 당일 증정하는 샌딩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특별상품은 자유여행, 세미자유, 알뜰여행, 실속여행, 준특급, 특급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으며 28만9000원 상품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통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50%~60% 정도의 습도의 환경과는 달리 기내 습도는 15% 정도로 낮아 장기간 이동 시 피부가 건조해져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며 “이번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로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특별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황은애 기자

황은애 기자  imeunae94@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은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