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제2회 북금(Book金) 콘서트’ 참가 접수 중...이승구 박사의 『천년 그림 속 의학 이야기』
[알림] ‘제2회 북금(Book金) 콘서트’ 참가 접수 중...이승구 박사의 『천년 그림 속 의학 이야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8.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과 반포도서관 공동 개최...8월 11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독서신문] 독서신문이 8월 11일 서초구립 반포도서관(이하 반포도서관)에서 열리는 ‘제2회 북금(Book金) 콘서트’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독서신문이 진행하고 있는 전국민 독서캠페인 ‘책 읽는 대한민국’의 하나로 마련된 이번 북콘서트는 도서관 이용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로 열린다.

두 번째 북콘서트 강사로는 『천년 그림 속 의학이야기(생각정거장)』의 저자 이승구 박사가 나선다. 이승구 박사는 가톨릭의대 정형외과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대전 선병원 국제의료원장을 맡고 있으며, ‘예술작품으로 보는 의학의 역사’를 주제로 8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반포도서관 1층 다목적실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사전 신청은 독서신문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의 ‘북콘서트’ 배너를 통해 게시판 공지글에 이름, 연락처, 참가인원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좌석 제약으로 사전 접수는 50명까지 받는다. 

사전신청 후 강연에 참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인터넷서점 ‘리브로’의 도서상품권(5000원권, 1인 1매)을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저자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천년 그림 속 의학이야기』도 증정한다. 

또한, 북콘서트 참가 후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에 참가후기를 올리면 5명을 추첨해 미스터피자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 신동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