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네트워크 해킹전문가 양성 사이버해킹 보안과정 선봬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네트워크 해킹전문가 양성 사이버해킹 보안과정 선봬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7.07.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6개월간 네트워크해킹 네트워크 프로토콜 취약점 분석에 대한 사이버해킹보안과정을 진행하는 가운데 8월19일 ‘실무자가 이야기하는 정보보호’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이버해킹 보안과정은 네트워크 기초, Layer2 프로토콜 이해하기, 파이썬을 이용한 IP패킷 생성실습 등 정보보안을 배우고 싶은 초보자, 정보보안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자가 대상이다.

학원 관계자는 “네트워크와 웹, 시스템의 동작원리를 배울 수 있는 사이버해킹 보안과정은 1일차 네트워크 기초를 시작으로 Layer 2 프로토콜 이해하기, 파이썬을 이용한 패킷 변조 실습 등 정보보안을 배우고 싶은 컴퓨터초보자, 정보보안 분야로 취업을 원하시는 학생, 해킹대회에 도전하고 싶은 수강생들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8월 19일 실무자 특강은 프로그래밍 실무자들이 창의적인 시각으로 2017 정보이슈와 정보보호 방법을 소개하고 PYTHON을 활용한 악성문서 분석, 보안업무 자동화 등 질의응답을 통해 강남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IT 전문가는 “4차산업혁명에 대비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교육, C프로그래밍, 코딩교육 등 성장발전 가능성이 높은 정보보호산업 인재 양성이 중요하다”며 “정보보호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대학이나 자바학원, 정보보안학원 등에서 시스템?네트워크 보안 중심의 정보보안전문가 양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개발 전문가 과정-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C언어기초)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실업자 국비지원 수업과 더불어 재직자 국비지원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엄정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