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GD11), ‘2017 북미 코스모뷰티’ 참가 성황
지디일레븐(GD11), ‘2017 북미 코스모뷰티’ 참가 성황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7.07.13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토탈 코스메틱 기업 코스온의 공동개발 브랜드 ‘지디일레븐’은 지난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2017 북미 코스모뷰티’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북미 코스모프로프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미용 박람회로 매년 1,0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고  미주,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찾는 행사이다.

행사기간 중,지디일레븐 단독부스를 찾은 각국의 바이어들은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70여가지 인체유래 단백질과 유효성분이 손실 없이 장기보존될 수 있는 동결 건조 제형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 기술을 적용한, ‘Rx SCM시리즈’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을 동결 건조한 Rx SCM-C5와액상 에센스인 Rx SCM-S가세트로 구성되어있어 효능의 극대화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갖추었다는 평이다.

또한, ‘레이징파워 볼 마스크’는 DIY 컨셉을 통해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을 느낄 수 있어 신선하다는 호응을 얻었다. ‘레이징파워 볼 마스크’는 동결 건조된 볼(ball)에 자신이 사용하는 액상 에센스를 섞어 피부에 도포하면 배양액의 유효 성분들이 밀착력있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한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지난 6월 Bio US에서 인정 받은 강스템바이오텍의 줄기세포 원천 기술력이 지디일레븐의 제품력에 뒷받침되어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아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 엄정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