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5주년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 6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
개점 5주년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 6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7.05.2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 <사진제공=영풍문고>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이정윤 기자] 영풍문고(대표 최영일)가 여의도 IFC몰점 개점 5주년을 맞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당첨자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고객 대상 도서 할인권 증정, 구연동화, 페이스페인팅 등 6월 한달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경품 이벤트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공기청정기,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6월 한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준익 감독의 영화 ‘박열’, 뮤지컬로 재탄생한 웹툰 뮤지컬 ‘신과 함께’ 등 연극, 무용, 창작가무극 티켓을 증정한다.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6월 첫째주 주말과 둘째주 토요일, 아동 코너에서 열리는 구연동화와 페이스페인팅도 즐길 수 있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을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점은 최근 출입구를 신설하고, 아동코너를 확대하는 등 매장 환경을 개선하고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