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름다움 뷰티/패션
'탄력의 정석' 조정석 세럼 광고 화제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창문 밖을 바라보는 한 남자가 이렇게 말한다. “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알고 보니 그는 창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자신만만한 표정을 밉지 않게 소화하는 배우, 조정석의 아이오페 광고가 화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의 피부는 누가 보아도 부정할 수 없을 만큼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아이오페 관계자에 의하면 ‘시종일관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텝들을 챙기는 모습까지 피부만큼이나 완벽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각종 SNS에 리그램 되면서 대중의 반응은 조정석 칭찬으로 가득하다.”고 말하며, “때문에 탄탄한 피부에 맞게 #탄력의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팬들 사이에서는 멋있는 표정을 넘어 목소리까지 열일을 하고 있다는 찬사를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는 것.”이라고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조정석의 아이오페 맨 광고는 아이오페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5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