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손동운, 피규어 전문 예능 ‘GO다쿠’ 시즌 3 진행
서유리·손동운, 피규어 전문 예능 ‘GO다쿠’ 시즌 3 진행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7.02.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서유리(왼쪽)와 손동운(가운데)이 피규어 전문 예능 ‘GO다쿠’ 시즌 3에서 호흡을 맞춘다. <사진제공=피규어뮤지엄W>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이정윤 기자] 피규어뮤지엄W가 제작에 참여한 피규어 전문 예능 프로그램 ‘zzal TV: GO다쿠’가 시즌 3 출격을 준비 중이다.

커스텀 피규어, 디오라마 등 더욱 풍성해진 내용으로 돌아올 시즌 3에서는 방송인 서유리와 손동운이 새롭게 호흡을 맞춘다.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피규어 마니아인 손동운은 방송을 통해 개인 소장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피규어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재미있는 예능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GO다쿠’는 ‘피규어 덕후’라는 참신한 주제로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높은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단독 콘텐츠로는 드물게 네이버 TV 실시간 인기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네이버 ‘웹 예능 유통 지원작’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 시즌 1에서는 구체관절 인형, 피규어 제작 과정 등의 이야기를 담았고, 시즌 2에서는 건프라 및 미소녀 피규어 등에 관한 이야기로 꾸준한 관심을 얻었다. 본편에 이어 확장판을 제작해 다양한 전문 정보를 다루기도 했다.

피규어에 대한 전문적 정보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zzal TV: GO다쿠’ 시즌 3는 2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화~목요일 아침 6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