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학원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예비 초등생 대상 수업 실시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대표 김성호)가 예비 초등생을 위한 기초 학습 프로그램 ‘스펀지’와 수학 계산력 향상을 위한 ‘탭강 계산력’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

스펀지는 초등 기초 학습인 국어(읽기, 쓰기), 수학(연산)을 쉽고 재미있게 반복 학습해 기초 학습은 물론 12년간의 학교 생활에 필요한 공부 습관을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취학 아동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여러 감각을 자극하는 오감학습이 이루어지며, 수업 시작 전 테스트를 통해 개별 학습자 수준에 따라 개별 학습이 진행된다. 또한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제 읽기와 오답 피드백을 음성과 이미지로 지원한다.

수학은 스펀지 외에도 탭강 계산력을 통해 정확한 계산력 향상을 돕는다, 탭강 계산력은 오프라인 수학 학습지와 연계해 문제 풀이 후 학생 스스로 채점하고 틀린 문제까지 다시 풀 수 있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앱을 통해 학생 스스로 수학 문제를 채점하고 틀린 문제를 세 번 다시 풀어볼 수 있어 완전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4~6페이지씩 매일 학습해 수학 계산 정확도와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어 수학적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