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학원
이투스24/7학원, 개인맞춤 재수정규반 모집

[리더스뉴스/독서신문 김지만 기자] 이투스24/7학원이 2018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양평과 안성 기숙학원은 1월 21일, 이외 전국 통학 60개 지점은 1월 23일 개강한다.

이투스247학원 관계자는 "재수종합반의 획일적인 수업을 탈피해 개개인에 맞춰 설계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수수업으로 낭비되는 시간 없이 취약과목을 보강하고 절대적인 자기공부시간을 늘렸다. 학습매니저의 1:1 개별 코칭을 통한 스케줄링과 과목별 질의응답으로 빈틈없는 독학시스템을 완성했다"며, "신승범, 권규호, 심우철, 백호, 설민석, 최진기를 비롯한 119명 강사들의 전 영역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투스 인강 무한패스를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투스 강좌 20% 상시 할인, 이투스 교육평가 연구소의 수시∙정시 지원 전략 서비스, 이투스학력평가원 중앙모의고사 및 문제은행, 이투스북 문항 콘텐츠, 족보닷컴 기출문항 서비스 등 다양한 이투스 연계 브랜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 이투스미, 청솔학원, 강남하이퍼학원, 이투스북 등을 운영하는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대표 강성진)의 대입재수학원으로, 이투스의 콘텐츠와 청솔학원의 관리 시스템을 결합해 탄생했다. 현재 양평과 안성에 위치한 이투스247기숙학원을 비롯해 전국 60여개 지점에서 개인맞춤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지점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05library@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