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학원
이투스수학학원, 전국 가맹사업설명회 개최
이투스ECI에서 선보인 중등 수학학원 '이투스수학학원'이 오는 12일부터 전국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이투스ECI>

[리더스뉴스/독서신문 김지만 기자] 이투스ECI에서 선보인 중등 수학학원 '이투스수학학원'이 오는 12일부터 전국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성진 이투스ECI㈜ 대표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히 들어오는 가맹 문의로 결정하게 된 것"이라며, "새로운 중등 수학교육에 대한 대중의 목마름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이투스수학학원은 인문학 강의로 유명한 최진기 강사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론칭 캠페인을 벌였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공개한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이란 강연 영상은 8만명 이상 방문객이 몰린 바 있다.

이투스수학학원 가맹사업설명회는 12일부터 ▲용인 ▲순천 ▲동탄 ▲울산 ▲창원 ▲강북 ▲군포 ▲수원 ▲대구서부 ▲안산 ▲전주 ▲인천남부 ▲성남 ▲경기동부 ▲서울남부 ▲경북 ▲고양 ▲광주 ▲춘천 ▲마포 ▲대전 ▲인천북부 ▲대구동부 ▲군산 ▲청주 ▲광명 ▲천안 ▲부산 각 전국 지사에서 개최한다. 이투스수학학원 분당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투스수학학원 관계자는 "사업설명회에서는 이투스수학학원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 대상, 학원 운영 시스템 및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가맹정책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라며, "이투스 수학학원은 현재 전국 200여 개 지점에서 겨울방학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상세 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김지만 기자  05library@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