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교육출판
교육업계, 새해 무료 체험 풍성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소비도 줄고 있는 가운데 교육업계는 학생들을 위한 무료 체험 행사로 새해를 시작하고 있다.

무료 강의와 교재는 물론 스마트 학습지 프로그램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새해를 맞아 작심삼일에 그치지 말고 다양한 무료 체험 행사를 통해 보람찬 방학을 보내보자.

좋은책신사고가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을 출시하면서 14일 무료 체험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무료 체험은 실제 판매 제품과 동일한 교재 1개월 분량(9권)과 스마트펜, 전용 앱으로 구성됐으며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신청 가능하다.

먼저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스마트쎈 신청과 동시에 무료제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좋은책신사고 본사 및 롯데마트(중계점, 부평점), 교보문고(목동점)에 위치한 스마트쎈 체험관을 방문하면 자세한 전문가 상담, 제품 시연, 학습 설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스마트쎈은 CJ오쇼핑 홈쇼핑에서도 판매 중이며 스마트쎈 무료 체험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런던지사는 오는 1월 14일(토) 오후 2시 20분부터 5시까지 영국 런던에 위치한 대영박물관 무료 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투어 이벤트는 런던지사가 단독으로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영국 현지에 머물고 있는 edm유학센터 영국유학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대영박물관을 시작으로 앞으로 영국의 다양한 유명 관광지를 무료로 소개해 나갈 예정으로 참가신청은 edm유학센터 런던지사 오리엔테이션 참석 및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새해를 맞아 무료 강좌 체험관을 운영한다. 희망 학년, 교재, 강사 설정하면 쏀닷컴에서 제공하는 모든 교재의 강좌 3개를 3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을 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쎈닷컴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주는 쿠폰 3종을 제공하고, 선착순 2천명에게는 비타민 음료를 선물한다. 

공부혁명대의 MDAT 수학학습센터는 수학능력 테스트 MDAT를 무료로 시행한다. MDAT는 공부혁명대가 자체 개발한 수학학습능력 테스트인 MSAT와 진학사 학습 동기 진단 검사인 LMDT로 진행된다. MSAT 수학 능력 검사는 공부혁명대가 다년간의 특목, 자사고 입시 상담은 물론 의, 치, 한의대 진학 컨설팅 진행을 통해 많은 학생들의 수학 능력을 분석해 만들어진 진단 검사지다.

LMDT는 자기주도학습의 기반이 되는 학습동기를 진단한다. 두 검사는 수학에 대한 능력뿐만 아니라 현재의 학습에 대한 의욕 및 가능성을 모두 판단할 수 있어 학생들의 진로선택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은 초, 중학생이며 시험 응시는 MDAT 수학학습센터(02-422-8963)로 문의하면 된다

장원교육의 온라인 교육사업을 맡고 있는 장원커뮤니케이션이 국가공인 한자급수 인증시험 패키지를 위메프에서 전격 런칭하고 시험 응시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자 30년 전통의 장원교육이 소셜커머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국가공인 한자급수 인증시험을 2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단기 집중 프로그램으로, 1급~8급 단계 별 강의에 더해 각 급수의 시험 응시료가 패키지에 포함돼 있어 학습부터 취득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2만 원 대부터 시작한다.

EBS랑의 초등 영어 학습 브랜드 초목달은 예비 초등부터 예비 중등 단계의 모든 영어 강좌를 2강까지 무료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교재와 전체 MP3 파일을 제공하며 영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영어 레벨테스트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무료 강좌 체험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영어동화책과 학습일기장, 초목달 수강료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무료 강좌 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초목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