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국내 청첩장 1위 기업 바른컴퍼니가 웨딩 어플 ‘Be Wedding(비 웨딩)’을 공식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2월 15일 출시된 ‘Be Wedding(비웨딩)’ 어플은 웨딩 콘텐츠 중심의 웨딩 포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Be Wedding’ 네이밍은 Be동사 원형을 사용,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진행형의 의미와 함께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Be Wedding’ 어플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혼수, 청첩장, 허니문, 답례품, 신혼 요리 레시피 등 결혼 전후 필요한 실용적인 웨딩 정보를 제공하며, 청첩장뿐 아니라 가전, 가구, 침구, 주얼리, 면세점 등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통해 회원 대상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바른컴퍼니는 어플 공식 출시를 기념, 1월 9일부터 1월 30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Be Wedding’ 어플을 다운 받고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딩 관련 설문 조사에 응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바른손카드 청첩장 1만원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