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초대형 VR기반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NS 판타지움’ 부산에 들어선다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부산 기장에 위치한 복합엔터테이먼트상가 판타지오스퀘어에 스크린을 테마로 한 스포츠, 교육, 문화 등 융복합 개념의 NS 판타지움이 들어선다.

㈜나라소프트 김호상 대표, ㈜동부산홀딩스 이호석대표와 ㈜코글로홀딩스 박영호대표는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계약을 12월 27일 체결했다.

㈜나라소프트는 체육 교육 문화에 걸친 IT 솔루션 및 원천 센서기술 및 관련 원천특허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실제필드를 융복합한 신개념의 박세리의 트루골프, 이형택의 교육이 담긴 스크린 테니스, 스크린 축구, 스크린 야구, 스크린 볼링, 스크린 베드민턴, 스크린 사격, 스크린 승마 등 20여 종의 시뮬레이션 스포츠 기술을 전격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스크린 영상을 통한 문화컨텐츠서비스 사업까지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코글로홀딩스는 이번 동부산 판타지오스퀘어의 전체적인 서비스기획 구성과 더불어 중국 하이난 미션힐즈 코글로관에 VR 스크린 테마파크인 NS판타지움을 추가로 조성할 계획이다.

그리고 판타지오스퀘어를 전체적으로 개발하는 ㈜동부산홀딩스의 이호석 대표는 "㈜나라소프트의 VR 스크린 기술과 해외에 거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비스 개발을 수행하는 ㈜코글로홀딩스의 역량을 시너지화하는 게 우선"이라며 이를 통해 "현 연예기획사 판타지오 직영 F&B 이스트빌리지, 빅뱅의 승리가 운영하는 앤드히어 (AND.here), 밀랍인형박물관, 좀비네이션 등과 함께 2017년 상반기 판타지오스퀘어 그랜드 오픈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융복합엔터테이먼트 상가를 최초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