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겨울방학 어학연수 이벤트
edm유학센터, 겨울방학 어학연수 이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6.12.2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올겨울 해외 어학연수 및 유학을 계획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학연수 비용 할인 혜택은 물론 방문상담만 해도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방학 어학연수 이벤트’를 2017년 1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먼저 비용 부담으로 어학연수를 망설이는 학생들을 위해 최대 100만 원의 장학금을 주거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24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 시 장학금 30만 원 또는 디스커버리 자켓 중 1가지를 제공하고, 36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 시에는 장학금 50만 원 또는 버즈런 스노우보드 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만약 상담 당일에 수속을 진행할 경우 더블 혜택이 적용돼 24주 및 36주 이상 등록 시 각각 그 두 배 액수인 장학금 60만 원과 100만 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더불어 edm유학센터에서 방문상담만 진행해도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스프 기프티콘 및 양키캔들 상품권, 알로에 수딩젤 화장품 중 1개를 제공한다. 해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선물 한 가지를 선택하면 방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그 외에도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당사자와 소개받은 친구 모두에게 선착순 5팀을 대상으로 오크밸리 스키장 시즌권을 증정해 저렴한 비용에 어학연수도 가고 올겨울 친구와 스키장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