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새 교육과정 반영한 초등 신간 '수학 리더' 출시
천재교육, 새 교육과정 반영한 초등 신간 '수학 리더' 출시
  • 박재붕 기자
  • 승인 2016.12.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초등 수학 교재 ‘수학 리더’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수학 리더 시리즈는 개념, 유형, 응용 단계별로 구성돼 순차적인 학습은 물론, 학습수준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적 학습을 하기에도 유용하다.

개념편은 개념 학습과 연산 드릴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초 개념을 다져야 하는 학생들이 진도용 복습 교재로 쓰거나, 한 학기 또는 한 학년 예습 교재로 활용하기 좋다. 유형편은 교과서 진도에 맞춘 개념 정리와 기초력 향상 문제, 익힘책 활용 문제 등을 수록하여 학기 중 학습 교재로 적당하다.

응용편은 수학 공부의 기본을 다진 후 응용력을 기르거나 경시대회를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알맞다. 교과서 실력·응용문제부터 각종 경시대회 기출문제, 창의사고력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을 통해 각종 시험 대비뿐만 아니라 수학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박금옥 차장은 “수학 리더는 교과서 내용을 기본으로 하면서, 각 단계에 필요한 내용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배치했다”며 “신학기 수학 교재 구입을 계획하는 학부모,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