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food&tea
카페창업전문 ‘카페보니또’, 2016서울카페쇼 참가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감성커피상점 '카페보니또’가 10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전시회 '2016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2016년 서울카페쇼’는 카페 전문 전시회로, 약 40개국 58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베이커리 및 디저트와 다양한 종류의 커피 등을 선보인다. 바이어 및 종사자, 일반 참관객 등이 다양하게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서울카페쇼에 공식 참가한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보니또’는 특별한 로스팅 기법을 통해 로스팅된 자사 원두 및 커피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보니또는 이번 카페쇼 참가를 계기로 자사의 고품질 원두 뿐 아니라 카페보니또 창업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카페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고 카페보니또의 합리적 창업 비용과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제공받을 수 있어 예비 가맹점주 및 관련업계종사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카페보니또 정경석 대표는 "카페보니또의 독자적인 IHM기법을 이용해 로스팅한 원두를 선보여 바이어 뿐 아니라 예비 가맹점주, 일반 소비자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번 카페쇼 참가의 포부를 밝혔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