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일본 홋카이도에서 ‘우수교수 해외연수’ 실시
에듀윌, 일본 홋카이도에서 ‘우수교수 해외연수’ 실시
  • 박재붕 기자
  • 승인 2016.11.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탐방 및 문화체험 통해 견문 넓혀, 교수 및 학원 간 친목 도모 시간 가져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7일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 전국 학원 대개강을 앞두고, 지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3박 4일간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실시된 ‘우수교수 해외연수’는 수강생들의 시험 합격을 위해 애쓴 에듀윌 교수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강의와 관련한 의견을 수렴해 보다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해외연수에 참여한 교수들은 이 자리에서 더 나은 강의 진행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축제의 도시 훗카이도에서 다양한 해외 탐방 및 문화체험을 통한 견문을 넓히기도 했다.

‘우수교수 해외연수’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을 비롯한 10여명의 교수가 참여했으며, 이 외 에듀윌 정학동 대표를 비롯한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 서울경지지역 최진호 총괄원장, 신사업부문 손영호 총괄원장이 함께 참가해 교수진과 학원 간 소통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의 교육콘텐츠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갔다.  

해외 연수 기간 동안에는 여러 차례 다과 간담회를 통해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강의 품질 향상과 관련한 열띤 토의가 펼쳐지는 등 각종 개선 방안이 도출되기도 했다.

‘우수교수 해외연수’에 참여한 이영방 교수는 “이번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통해 일본의 대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다방면에서 견문을 넓히는 등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면서 “여러 훌륭한 교수님들과 수강생들과의 소통 등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시간도 갖게 되어 뜻깊었다”고 밝혔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보다 나은 강의를 만들기 위한 의견수렴의 자리로 이번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