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호두밭의 파수꾼' 출시호두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이달의 맛, 고객들이 참여한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통해 탄생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으로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호두밭의 파수꾼’을 선보인다. 

또한 이달의 케이크 ‘호두파이 케이크’, 이달의 음료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도 출시됐다.

‘호두밭의 파수꾼’은 월넛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호두와 초콜릿 코팅 헤이즐넛을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레시피를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는 ‘제3회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1등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숙명여대에 재학중인 이지수 양이 제안한 레시피와 네이밍으로 만들어졌다.

이달의 케이크 ‘호두파이’는 호두파이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고소한 호두쿠키와 피칸,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두밭의 파수꾼’을 포함해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5,000원이다.

11월 이달의 음료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는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밭의 파수꾼’ 아이스크림을 바닐라 아이스크림 함께 블렌딩 해 만든 부드러운 프리미엄 쉐이크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이달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두밭의 파수꾼’ 싱글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호두파이’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3,000원에,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 레귤러는 천원 할인된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호두밭의 파수꾼은 늦가을에 잘 어울리는 진한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가 잘 어우러진 제품” 이라며 “소비자가 직접 제안한 대중적인 맛과 독창적인 콘셉트의 이번 신제품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붕 기자  tihub@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