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던킨도너츠, ‘2017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
11월 이달의 도넛 '밀크 도넛 3종'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던킨도너츠가 1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2017 캘린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7 캘린더’는 ‘Taste the stories that make you laugh!’를 콘셉트로 하여 던킨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레트로풍의 디자인으로 던킨 고유의 느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2017 캘린더 내에는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동봉되어 있다.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하여 캘린더에 동봉된 쿠폰의 11자리의 난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음료 할인 쿠폰이 발행되는 인카드 쿠폰 방식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핫 아메리카노(S) ▲핫 카페라떼(S) ▲아이스 아메리카노(S) ▲쿨라타(S) 등 해당 기간 별로 정해진 음료에 대해 1,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내 쿠폰 제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종 결제금액 기준 12,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매 당 캘린더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11월을 맞아 이달의 도넛으로 부드러운 우유 필링이 가득한 ‘밀크 도넛’ 3종을 출시했다.

‘바나나가 그린 우유’는 바나나우유 필링과 바나나 슈가가 들어있어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초코우유 필링과 도넛 위에 솔솔 뿌려진 초코 파우더로 더욱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가 그린 우유’, 핑크색의 딸기우유 필링에 딸기 슈가가 더해져 싱그러운 ‘딸기가 그린 우유’ 등 세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한 해 동안 던킨도너츠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던킨도너츠의 11월 이달의 도넛도 드시고 ‘2017 캘린더’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붕 기자  tihub@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