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웨딩/주얼리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할로윈데이·11월 푸짐한 경품 이벤트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11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해피 할로윈’ 이벤트

‘해피 할로윈’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 제공과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충족을 위한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미팅파티 초대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CGV 영화예매권(20명) 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신원인증이 완료된 참가자에 한해서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무비데이’ 이벤트

‘무비데이’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 연인이 영화를 함께보는 날을 맞이하여 만 26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샤롯데 관람권 1인2매(4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1인2매(14명), 바로연 감성매칭 1회원(신청자 전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신원 인증이 완료된 신청자에 한해 오는 11월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결혼정보회사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하고 특색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연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