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직업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정, 2017학년도 신입생 선발
인천직업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정, 2017학년도 신입생 선발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6.10.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인천직업전문학교(이하ITI, 이사장 유선)가 뷰티예술계열 헤어디자인과정, 피부미용과정, 방송메이크업과정, 스타일리스트과정 2017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ITI 관계자는 “2017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맞아 기존보다 맞춤형 실습수업 시스템 구축으로 실무중심 교육을 보다 더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입시 관계자는 “최근 많은 학생들이 미용학과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전문 직종으로 자리 잡은 만큼 헤어디자인학과정을 지원하는 학생들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ITI는 실무중심 교육 강화로 재능기부 봉사활동, 산업체 현장학습, 개인지도를 통한 1:1 맞춤 실습, 무료 자격증 특강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며 “2017학년도 신입생 선발 모집과정에서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대신 입학사정관제도를 통한 면접, 적성검사를 진행해 교수의 엄격한 선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ITI에서는 입학과 동시에 취업이 가능한 산업체특별과정을 운영 중이다. 산업체특별과정은 주 2일은 학교를 다니고 남은 기간은 ITI와 협력업체인 산업체에서 근무하는 과정이다.

학교측은 학생이 졸업 시 학위와 동시에 경력까지 얻을 수 있어 안정적인 취업을 보장받으며, 저렴한 학비로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ITI에서는 헤어디자인과정, 피부미용과정, 방송메이크업과정, 스타일리스트과정을 운영 중이다. 2017학년도 신입생 선발에서 헤어디자인학과정과 더불어 전 과정 실무중심 교육 강화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운영 방침을 실시하고 있다. 그 밖에 디자인예술계열, 호텔관광경영계열 과정을 운영 중이다. 모든 교육과정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ITI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