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엘리트학생복, 아이오아이(I.O.I)와 함께 ‘뉴 엘리트송’ 이벤트

[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형지엘리트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대표 최병오, 홍종순)이 10월 24일부터 11월 7일까지 ‘2016 New 엘리트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 New 엘리트송 '함께라면 괜찮아'는 엘리트 학생복이 제작한 청소년 응원곡으로 2013년 인피니트, 주니엘이 불렀던 곡을 새롭게 편곡, 엘리트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직접 불렀다.

이번 이벤트는 엘리트학생복이 아이오아이가 부른 '함께라면 괜찮아'를 핸드폰 연결음으로 증정하는 형식이다. 엘리트학생복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천명에게 무료로 이벤트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엘리트학생복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16 NEW 엘리트송’ 감상평이나 느낌을 댓글로 작성하는 형식으로, 블로그 이웃추가나 페이스북 팔로우 후에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남기고, 엘리트송을 함께 듣고 싶은 이웃을 소환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오아이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나 투명커버, CU모바일 상품권, 해피콘,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엘리트학생복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엘리트학생복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오아이가 부른 ‘2016 NEW 엘리트송’ 다시 듣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