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추석 연휴 맞아 풍성한 이벤트
교육업계, 추석 연휴 맞아 풍성한 이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6.09.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하반기에 한 번 있는 긴 연휴인 추석명절은 취업 준비생은 물론 내년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반전의 기회를 줄 수 있는 황금 같은 기간이다.

이에 교육업계는 유아부터 성인, 박람회에 이르기까지 할인부터 다양한 경품 증정 등 추석기간에도 학구열에 불타는 이들의 열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추석기간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2학기 4차 수강생을 대상으로 ‘삼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록 후 삼일 안에 결제하면 바로 과목 당 1만 6천5백 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이다. 전체 금액에서 총 61%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이 가능해 수강 과목수가 많아도 비용 부담 없이 학습에만 신경 쓸 수 있도록 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도 9월 사회복지사자격증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12일까지 실시한다. 수강자의 친구가 본 교육원에서 6과목 이상 등록하면 3만원 상품권을 소개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60% 할인하고 있다.

영단기 부산학원은 수강생들을 대신해 가족들에게 손 편지와 추석선물을 배달해주는 '배달의 영단기' 행사를 8일까지 진행한다. 9월 영단기 부산학원 수강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에게 손 편지를 작성해 학원 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특별한 사연이 있는 편지를 선정해 1등에게 한우 선물세트(1명), 2등에게 홍삼세트(2명), 3등 10명과 4등 30명에게는 각각 참치세트와 김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되지 않아도 모든 편지는 우편 발송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10회 영국유학박람회는 개막을 앞두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퀴즈를 풀고 SNS를 통해 영국유학박람회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해피콘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총 83개의 영국대학교 및 유학원 등 교육기관이 참가하는 제10회 영국유학박람회는 10월 1일과 2일 서울 종로 그랑서울 3층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열린다. 부산 행사는 8일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4주 어학연수 수강권, 항공권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장원교육은 추석 기간을 포함해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입회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유아 공룡 입체퍼즐을 증정하는 ‘9월 신학기 입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등록 과목 및 연령대와 상관없이 9월에 입회한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티라노 사우르스&브라키오 사우르스 2종(15조각) 또는 트리케라토브&스테코 사우르스 2종(32조각) 퍼즐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프리미엄클래스 수강기간 연장, 외식상품권 증정 등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6개월, 12개월 프리미엄클래스를 구매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일을 30일 연장해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피자 세트, 햄버거 세트를 선물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업계 최초의 학년과 수강기간이 선택 가능한 강좌로 개인 학습 목표에 따라 현재 학년 진도는 물론 다음 학년 예습, 이전 학년 복습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