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2EYES, 긴 공백 깨고 8월 가요계 출사표
걸 그룹 2EYES, 긴 공백 깨고 8월 가요계 출사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8.21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셉부터 가삿말까지 일체형 ‘말광량이 삐삐의 귀환’
▲ 세 번째 디지털 싱글 'PIPPI' 티저 이미지 공개.<사진제공=sidusHQ>

[독서신문 이경열 기자] sidusHQ가 제작한 걸 그룹 ‘2EYES(투아이즈)’가 8월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약 2년여의 긴 공백을 깨고 세 번째 디지털 싱글 'PIPPI' 말괄량이 삐삐로 컴백, 걸그룹 여름대전에 막바지로 탑승하며 수 많은 걸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를 통해 “2EYES, PIPPI, 말괄량이 삐삐”라는 글과 함께 2EYES의 개성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2EYES는 말괄량이 삐삐 캐릭터를 연상케하는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가득한 메이크업은 물론 복고풍 체크 남방과 청자켓 의상까지 장난꾸러기 소녀 ‘삐삐’를 그대로 재연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2EYES가 재탄생시킨 말괄량이 삐삐 'PIPPI'는 영화 '말괄량이 삐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들어진 곡으로 털털하고 내숭 없던 소녀가 한 남자에게 푹 빠져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하는 모습과 그 사랑을 향한 숨김없는 당당한 사랑 고백을 담은 댄스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 'PIPPI' 작사, 작곡에는 이단옆차기 사단 long candy와 우노, 라디오갤럭시가 참여해 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헤어스타일과 의상 컨셉부터 노래 가삿말까지 하나의 세트처럼 통일성을 갖춘 'PIPPI'는 듣기만 하는 음악에서 벗어나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새로워진 2EYES만의 음악적 색깔을 나타낼 것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랩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렇게 긴 공백을 깨고 8월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지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2EYES는 막바지 앨범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