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공부' 2주 연속 1위…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선전
'말공부' 2주 연속 1위…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선전
  • 독서신문
  • 승인 2014.05.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5월 5주 베스트셀러

[독서신문] 예스24 5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중국 고전을 통해 화술의 진가를 배울 수 있는 『말공부』가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노무현 대통령 서거 5주기를 맞아 윤태영 비서관이 전하는 『기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다. 출간하는 도서마다 베스트셀러에 올려놓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미스터리 소설 『몽환화』는 지난주 15위에서 열 계단 껑충 뛰어올라 5위에 안착했다.

육아 기간 3년을 군대 기간에 비유한 신개념 육아서 『닥치고 군대 육아』가 세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이명로의 『월급쟁이 부자들』은 두 계단 올라 9위를 차지했으며, 정여울 작가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은 한 계단 상승한 10위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아픔과 슬픔을 직면하고 위로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도서들이 독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슬픈 사랑으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며 독자들의 가슴을 적시는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신준모의 에세이 『어떤 하루』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다.

한국전쟁의 아픈 역사를 기록한 원로작가 홍상화의 소설집 『전쟁을 이긴 두 여인』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11위를 차지했고, 상처에 휘둘리지 않고 살아가는 법을 담은 심리 치유 에세이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가 12위로 다시금 순위에 진입했다.

피하고 싶지만 언젠가 겪게 될 것들에 대해 여성들에게 던지는 아프지만 솔직한 조언 『10년 전을 사는 여자, 10년 후를 사는 여자』가 14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15위에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 개정판이 자리했다.

박웅현의 『여덟 단어』가 16위로 다시금 순위에 등장했고, 실패하지 않는 식당 창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신 : 치어스 정한 편』이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내려가 17위에 자리잡았다.

유홍준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 3 교토의 역사』는 여덟 계단 하락한 18위에 머물렀으며, 불멸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일본 만화 『드래곤볼』의 풀컬러 소장본 『드래곤볼 풀컬러판 사이어인 편』 1~3권 박스세트가 예약 판매 중에 19위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 종합베스트셀러 차트 [자료=예스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