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핫이슈 영상] 비 입대·리듬체조 신수지·이승기 연애시대 영상
[이주의 핫이슈 영상] 비 입대·리듬체조 신수지·이승기 연애시대 영상
  • 양미영
  • 승인 2011.10.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 양미영 기자] 요즘 온라인에서는 어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을까? 태그스토리가 'tagstory 핫이슈 영상'을 통해 10월 둘째주(10월 7일~10월 13일) 이슈를 발표했다.

1위는 가수 겸 연기자인 비의 입대 현장 영상이다. 비는 지난 11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 훈련소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날 현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국내외 팬들 1천여 명이 대거 몰렸으며 비는 모자를 벗고 짧게 깎은 머리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거수경례로 인사를 했다. 더불어 취재진과 팬들에게 “이렇게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10년 동안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잘 다녀오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특히 엠블랙, 빽가, 정석원 등 평소 비의 절친한 친구들이 마중을 나와 의리를 지켰다.
 
  
 
2위는 리듬체조 신수지 선수의 리본 연기 영상이다. 이 영상은 지난 10일 열린 제92회 전국체전 리듬체조 경기 영상이다. 신수지 선수는 이날 여자일반부에서 김윤희(세종대•101.550점)에 0.325점 뒤진 101.225점으로 은메달을 땄다. 그러나 경기가 끝난 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더러운 X들아, 그딴 식으로 살지 마라. 이렇게 더럽게 굴어서 리듬체조가 발전을 못하는 거다'라는 심판진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고 이 글이 네티즌을 통해 번지자 현재는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이다. 이에 김윤희 선수가 대응하는 글을 올리는 등 관련 논란이 불거지자 신수지 선수는 소속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적인 대응을 사과한다는 뜻을 밝혔다.
  
 
 
 
3위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의 인터뷰 영상이다.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두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원순 후보가 지난 12일 경청투어의 일환으로 찾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보육정보센터에서 자신의 보육 정책을 설명하였다. 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국공립 보육시설을 늘리고 보육교사의 처우를 개선하는 등의 제안을 내놨다. 한편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 역시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시작하면서 다가오는 보궐선거일 누가 새로운 서울 시장으로 당선될지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4위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신곡 '연애시대' 티저 영상이다. 예능부터 연기까지 물이 오를 대로 오른 이승기가 본업인 가수로 2년 만에 컴백한다. 티저 영상과 음원이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섭렵하고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연애시대’는 스물 다섯이 된 이승기가 싱어송 라이터 라디(Ra.D)와 함께 20대 솔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으로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한효주의 사랑스런 나레이션까지 더해져 특히 여성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컴백을 앞둔 오렌지 캬라멜의 신곡 상하이 로맨스 뮤직비디오, 영화 ‘오늘’로 컴백한 송혜교의시사회 인터뷰 영상, 축구대표팀의 평가전 경기 영상 등이 핫이슈 영상으로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