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알리는 배용준 책, 베일 벗다
한국 알리는 배용준 책, 베일 벗다
  • 독서신문
  • 승인 2009.08.3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배용준』 표지 공개
[독서신문] 황정은 기자 = 한류 스타 배용준이 집필한 책이 31일 그 표지를 공개하며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배용준의 작품『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은 한국 사람들도 잘 모르고 있던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를 알리고 해외 독자들에게는 한국에 왔을 때 꼭 들려 봐야할 한국의 여행지를 자세하고 깊이 있게 다루는 작품으로 오는 9월 23일 공식 출간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일본에서는 이미 예약판매를 시작했을 정도로 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배용준이 드라마 <태왕사신기>이후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인 만큼 그의 이번 책 출간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다.
 
한국어판과 일본어판의 출간을 기념해 31일 공개한 배용준 책의 표지는 한국의 산세를 배경으로 편한 옷차림에 가방을 멘 그의 뒷모습이 담긴 것으로 한류스타 배용준이 아닌 여행자 배용준의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뜻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그의 책 출간과 관련해 한 관계자는 “배용준은 책의 서문을 통해서도 ‘한국 문화를 공부하는 초보자로서 나의 서툴지만 진지하고 싶었던 여행의 기록’이라고 말할 정도로 그의 한국문화를 알리는 것에 대한 사명감이 대단하다”며 “한류스타가 아닌 한 인간으로서의 배용준과 그가 전하는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그의 이번 작품은 9월 22일 한국에서의 출판 기념회를 시작으로 일본 도쿄돔 출간 기념회를 거쳐 9월말 한국어판과 일본어판으로 각각 출간될 예정이다.
 
<chloe@readers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