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신문(대표 방두철, 방재홍)이 주식회사 웰씽킹(대표 채선혜)의 100일 독서 챌린지 ‘끈기프로젝트 독서편’ 공동 주최를 기념해 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970년 창간한 대표적인 출판 언론 독서신문은 국민 독서 문화 증진을 위한 ‘책 읽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웰씽킹의 독서 챌린지에 함께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더 많은 이들의 ‘독서할 결심’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9월 30일까지 구글 폼 작성을 통해 ‘2023 끈기프로젝트 독서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독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음료권을 증정한다(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
‘끈기프로젝트 독서편’ 챌린지 기간은 2023년 10월 1일부터 2024년 1월 8일까지 100일간이며, 이번 이벤트는 이후 참여 내역과 관계없이 참가 신청만을 기준으로 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신청서를 제출한 뒤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스레드 등 모든 SNS 플랫폼에서 필수 해시태그가 포함된 참가 선언 및 100일간의 독서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공개 계정만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 운영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웰씽킹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김혜경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