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Never Ending Story”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Never Ending Story”
  • 관리자
  • 승인 2006.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량, 그리고 웃음의 하모니

4명의 얽히고설킨 남녀간의 사랑을 이야기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never ending story”가 오는 7월 14일부터 9월 10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총 71회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새로운 문화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멜로코미디인 이번 공연은 복잡하고 다양한 남녀의 사랑과 인연을 뮤지컬이라는 적절한 구조 속에, 인생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조금 더 진실되게 보여준다.

인기 없는 음악 감독인 인범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여자친구인 현정과의 여행을 위해 하와이 행 여행티켓을 준비하지만, 현정은 이별을 고한다. 한편, 카페 안 인범의 바로 뒷자리에 등을 맞대고 앉아있는 가영은 자신이 7년 동안 사랑해 온 종진에게 이별의 말을 듣는다. 이때 갑작스레 기절한 인범은 의사인 종진에게 시한부 선고를 받고, 하와이로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친구에게 이별의 위로를 듣고 있던 가영은 우연히 자신이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모든 것이 잠잠해 질 때까지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다. 하와이의 한 공원에서 인범과 가영은 만나게 되는데…. 그리고 한편, 서울의 한 바에서 종진과 현정도 만나게 되는데….

4명의 남녀 주인공들이 펼치는 복잡한 사랑이야기를 2개의 사건이 동시에 발생되는 신개념 화법으로 진행하는 절묘한 시나리오를 갖고 있는 이번 공연은, 주인공들이 둘은 모르지만 여러 곳에서 서로 계속 스쳐가는 모습들, 극 속에 등장하는 남녀 1, 2들이 일인 다역을 하며 이들을 지켜보는 모습들 등 다양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화려한 조명과 안무, 최고의 뮤지컬 넘버, 5인조 밴드의 화려한 사운드 등도 뮤지컬의 질을 높이는데 한 몫을 할 예정이다. 이밖에 권형준을 비롯한 대형 뮤지컬 전문 배우들의 연기, 노래, 춤 또한 관람객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두철 기자

공연시간: 평일 8시/ 토, 일, 공휴일 3시, 7시
관람료: r석 45,000원/ s석 35,000원
문의: 02) 764-80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